시몬스플라자 12월 리뉴얼 새단장!시몬스플라자 12월 리뉴얼 새단장!

Posted at 2011. 12. 26. 21:05 | Posted in 색색정보통신
시몬스플라자 사이트가 12월 리뉴얼 오픈이 되었답니다.

시몬스플라자의 리뉴얼된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시몬스플라자 사이트 주소 : http://www.simmonsplaza.com

 
시몬스플라자 사이트입니다. 어떠신가요?? 저는 편해보이네요 ㅎㅎ

시몬스침대는 141년의 전통을 가지고 있습니다. 정말 어마어마 하지 않습니까?

100년 그 이상의 전통을 가졌음에도 좋은 품질을 자랑하면서 우리에게 친근한 시몬스 침대입니다.

침대가 좋아야지 잠자는데 더욱 더 편하게 잘 수 있고 푹신거리고 흔들림이 없어야 잠을 오래 잘 수 있죠?

정말 시몬스침대 정말 정말 강추합니다 강추~~~!!!! 시몬스플라자 사이트에 접속해보세요 짱이에요



시몬스 플라자 사이트의 전체 카테고리입니다.

정말 카테고리 종류가 어마어마 하죠? 

매트릭스, 세트침대, 백케어, 협탁, 뷰티레스트 홈 부터 없는게 없습니다.



또 시몬스플라자의 가장 큰 장점은 맞춤 침대입니다.

맞춤침대란?

자신이 원하는 규격, 색상, 프레임, 매트릭스, 가격등에 편의를 맞춰진 맞춤으로 제작된 침대라고 보시면 됩니다.

정말 편하지 않나요? 집에서 마우스만 똑딱똑딱 하면 바로 내 눈앞에 맞춤 침대가 제작되거든요

정말 신기하시죠? ㅎㅎ 여러분도 자신만의 맞춤 침대를 만들어보세요~


 

시몬스플라자 사이트가 12월 리뉴얼이 되면서 이벤트를 많이 준비를 했어요

한번 그 리뉴얼된 이벤트를 살펴보시죠~

12월 구매 고객분들께 60만원 이상 구매고객 에게 SK 상품권 2만원 증정

120만원 이상 구매고객 에게 SK 상품권 5만원 증정, 250만원 이상 구매고객 에게 SK 상품권 10만원 증정

500만원 이상 구매고객 에게 SK 상품권 30만원 증정을 한다고 합니다. 정말 대박이지 않나요?

침대를 오래 쓰신분들 한번 이 기회에 바꿔 보셔서 SK 상품권을 타는 기회를 마련해보지 않겠어요? ㅎㅎ

또 우리집 시몬스침대 자랑하기 인데요 침대를 구매하시고 포토상품평을 남겨주시면 

1명에게 문화상품권 10만원권, 5명에게 문화상품권 5만원권, 30명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권을 지급해준다고 하네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물건을 구매하고 포토상품평은 귀찮아서 안쓰거든요 이걸 노려서 문화상품권을 타시면

좋을것 같아요 경쟁률도 별로 없을것 같아요 그리고 시몬스 플라자 리뉴얼 이벤트를 해주시면 여러가지 상품을

준다고 하네요 정말 최고에요~ 마지막으로 1:1 전화상담 이벤트 인데요 시몬스플라자에 1:1 전화상담을 하시고

침대나 매트릭스를 구매하시면 SK 상품권 3만원을 드린다고 하네요 여러분도 시몬스 침대를 구매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시몬스플라자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1:1 전화상담을 꼭 받길 바래요 ~

시몬스플라자 전화번호 입니다. ㅎㅎ 참고하시고요 도움이 되시길 바랄게요


마지막으로 시몬스플라자 사이트가 잘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물건도 많이 팔리시기 바라며

제품 품질 또한 다른 침대 회사보다 더욱 뛰어난점에 대해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