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핫이슈 '장혜진' '조관우' 6/19오늘의 핫이슈 '장혜진' '조관우' 6/19

Posted at 2011. 6. 19. 19:08 | Posted in 핫이슈TOP10


 요즘 한창 인기있는 나는 가수다의 프로그램에 '장혜진' 씨 '조관우' 씨 가 나와서 화제인데여 ㅎㅎ  조관우씨는 jk김동우의 뒤를이어서 장혜진씨는 탈락한 이소라 뒤를이어서 나오게 되엇네요 ㅎㅎ

장혜진씨는 나미의 슬픈 인연을 불르며 깔끔한 고음 창법에 청중도 숨죽인체로 들었다고하네요  조관우씨는 원미연의 이별여행을 불럿다고 하네여

  ㅎㅎㅎㅎ  다들 아시다 시피 워낙 나가수가 인기라 ㅎㅎ 제 블로그도 나가수처럼 유명해졋으면,... 이라는 큰바램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가락 찍고가주세염 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