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핫이슈 '나는 가수다 bmk,박정현 등' 6/19오늘의 핫이슈 '나는 가수다 bmk,박정현 등' 6/19

Posted at 2011. 6. 19. 19:24 | Posted in 핫이슈TOP10

오늘 방송한 나는 가수다에서 1위를 bmk씨가 1등을 하시고 그 뒤가
박정현씨  
윤도현밴드
옥주현
장혜진
그리고.,. 공동6위 인 '김범수' '조관우'


비엠케이씨는 이번에 결혼하시고 1위도 하시고 좋겟네효 ㅎㅎ  꿈에서 돌아가신 어머니가 나오셧다는데 소름이;;  쨋든 추카드려요 ~~

박정현.. 제가 좋아하는 가수중 하나  5월달에 미아 부르는거 보고 뾱 갓어욯ㅎ
윤도현밴드.. 좋긴하는데 패스
옥주현 ..  패스
장혜진씨.. 잘몰라서
공동6위.. 안타깝네여 ㅎㅎ 담주에 잘하시겟지요

 사진이 별로라 제송합니다 센스있게 손가락 꾸욱 ~ 눌러주세여
//